@탈모치료프로그램의 탄생

본문 바로가기

@탈모치료프로그램의 탄생

@탈모치료프로그램의 탄생

10여년 탈모치료 하면서 좋은 치료가 있어도 비용때문에 자주내원하지 못해서 효과가 느려서 등등 다양한 이유로 치료를 못하거나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여러가지 문제를 해결하고자 많은 전문가의 열정으로 바로스탑 탈모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가. 빨리 발모 효과가 나야한다

빨리 효과가 나지 않으면 마음이 급해서 포기한다. 늦어도 1주일 안에 스스로가 느낄정도가 되어야 한다.

나. 빠지는 모발수를 바로 줄여야 한다

빠지는 것을 보고 있으면 너무 마음아프다. 나는 것보다 빠지는 것이 많으면 그것이 탈모다. 탈모량은 즉각 줄여줄 수 있어야 한다.

다. 치료기간이 몇개원 이내로 짧아야 한다

좋은 치료도 치료기간이 길면 힘들어서 포기한다. 치료기간은 가급적 2개월을 넘기지 않아야 한다.

라. 자주 내원하지 않아야 한다

한의원에 자주 내원하는 것도 참 많은 정성이 들어가는 일이다. 한의원에는 처음 진료시 한번만 오시도록 하고 가급적 3번을 넘기지 않아야 한다.

마. 먹는 약은 가급적 줄이고 관리하도록 한다

탈모치료만을 위한 것이라면 가급적 오래 먹지 않아야 한다.

바. 사용하기 간편해야 한다

치료가 복잡하고 아프거나 자주 병원에 들러야 한다면 포기하기 쉽다. 간편하지 않으면 오래하기 힘들다.

사. 지속력이 있어야 한다

6개월 좋아지다가 6개월 나빠지다가 반복한다면 탈모치료는 실패할 가능성이 많다. 치료가 종료가 되어도 꾸준히 좋아지도록 해야한다.

아. 비용이 많이 들면 안된다

비용이 많이 들지 않아야 한다. 한달에 3만원이 넘지 않아야 많은 분들이 쉽게 치료할 수 있다.

자. 스타일링이 되어야 한다

사용 후 모발이 뭉치거나 끈적해서 스타일링이 안되면 사용하기 곤란하다. 사용하면서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고 풍성한 느낌이 들어야 한다. 그래야 외출시에 자주 사용하게 된다.

차. 한방화장품으로 개발 가능해야 한다

한의원에 내원해서 진료받은 후 사용하면 좋지만 바쁘거나 멀리있는 경우에는 내원이 힘들어서 포기하기 쉽다. 좋은 성분으로 한방화장품으로 만들 수 있어야 한다.

이 모든 것을 만족하는것은 무엇일까?

이 물음에 대한 결과가 현재 '바로스탑 탈모치료 프로그램'입니다.

자가체크사항등 탈모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만 잘 아셔도 탈모걱정이 줄어듭니다.




그누보드5
회사명 바로스탑한의원   주소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독정이로 34, 2층   사업자 등록번호 261-97-00153
대표 정연호   전화 032-891-9774~5   팩스 032-891-9776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정연호  
Copyright © 2019 . All Rights Reserved.
카톡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