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스탑토닉 왜 효과가 빠른가?

본문 바로가기

@바로스탑토닉 왜 효과가 빠른가?

@바로스탑토닉 왜 효과가 빠른가?

가. 염증을 치료하기 때문입니다

탈모의 원인은 모공의 영양부족과 염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바로스탑토닉(한약)은 모공에 직접 작용하므로 빠른효과가 나타납니다. 자초근의 경우 염증을 진정하는 기능이 뛰어나서 좋은 효과를 보입니다. 피부에 상처가 생겼을때 상처에 연고를 바르는것과 같습니다. 모근이 약해지고 염증이 생기면 모발에 힘이 없어지고 빠지는 모발이 많아지게 됩니다. 모공이 건강하면 모발에 힘이 생기고 모발이 잘 빠지지 않고 발모도 잘 됩니다.

나. 영양을 바로 공급하기 때문입니다

모공에 영양을 바로 공급하기 위해 녹용 홍삼의 약재가 들어가게 됩니다. 모공에 영양을 직접 공급하기때문에 좋은 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모발은 나무와 같아서 잘 자라고 건강하려면 영양공급이 잘 되어야 하는데 모공에 직접뿌려주므로 마른나무뿌리에 직접 물을 주는 것과 같다고 할수 있습니다.

다. 탈모량이 줄어들어야 발모되고 탈모가 치료됩니다

탈모량이 줄어들면 발모량이 늘어나서 탈모가 치료됩니다.

보통사람이 하루 빠지는 모발의 갯수가 100개입니다. 하루에 100개씩 빠지면 1년이면 3만 6500개의 모발이 빠지게되어서 3년이면 모발이 하나도 남지 않습니다. 하루에 100개빠지고 빠진만큼 새로운 모발 100개가 다시 자라므로 모발이 유지가 됩니다. 탈모인들은 하루에 100개 빠지고 새로나는 모발이 90개이거나 빠지는 모발이 하루에 110개 이고 새로나는 모발이 100이라고 한다면 하루에 10개정도의 모발이 줄어들게 되어서 시간이 지나면서 탈모가 진행이 됩니다. 모근이 좋아지면 탈모량은 급격히 줄고 발모되는 량이 많아지게 됩니다.

탈모가 치료될때 세가지가 나타나는데,

  • 1. 모근이 튼튼해집니다.
  • 2. 모근이 튼튼해져서 탈모량이 줄어듭니다.
  • 3. 모근이 모근이 튼튼해져서 발모량이 늘어납니다.

이중에서 맨처음 느끼게 되는것이 탈모량이 줄어드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앞머리쪽에 발모가 되는 것이 보이고 모발에 힘이 생긴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맨 먼저 탈모량을 관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 자라는 모발을 관찰하지 않아도 빠지는 모발을 보면 알수 있습니다.

라. 바로스탑토닉(한약)의 처방

바로스탑토닉(한약)의 주 성분은 한방보약인 녹용 홍삼 당귀 자초를 주로 하여 구성이 되어있으며 배합비율은 바로스탑만의 노하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바로스탑토닉(한약)은 또한 맞춤형이라 개개인의 두피상황에 맞게 조제하고 처방됩니다.

마. 바로스탑한의원의 탈모치료 한약

바로스탑한의원에서는 탈모치료를 위해 체질과 증상에 맞게 환약과 탕약을 사용합니다.

  • <바로스탑정수리탈모환>

    적응증 : 만성적인 피로, 정수리탈모,
    앞머리탈모, 기력저하, 두피열감

  • <바로스탑여성탈모환>

    적응증 : 여성빈모, 산후탈모,
    갱년기탈모, 다이어트탈모

  • <바로스탑원형탈모환>

    적응증 : 스트레스, 면역기능저하, 두피염증



그누보드5
회사명 바로스탑한의원   주소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독정이로 34, 2층   사업자 등록번호 261-97-00153
대표 정연호   전화 032-891-9774~5   팩스 032-891-9776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정연호  
Copyright © 2019 . All Rights Reserved.
카톡추천